한국소비자원, ‘초고속 인터넷’ 요금·부가 혜택 상대적 불만↑

입력 2018.12.24 (12:43) 수정 2018.12.24 (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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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요금과 부가혜택 부문에, 다른 항목보다 상대적으로 불만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9월부터 두 달 동안 가입자 수 상위 5개 초고속 인터넷 업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상품, 서비스 호감도 3개 부문 종합 만족도는 5점 만점에 3.41점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인터넷 설치, 가입과 결제, 유무선 인터넷 성능 등 5개 요인으로 평가한 서비스 상품 만족도에서는 인터넷 설치 만족도가 평균 3.66점으로 상대적으로 높았고, 요금이나 부가혜택 만족도는 3.07점으로 가장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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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소비자원, ‘초고속 인터넷’ 요금·부가 혜택 상대적 불만↑
    • 입력 2018-12-24 12:46:06
    • 수정2018-12-24 12:5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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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요금과 부가혜택 부문에, 다른 항목보다 상대적으로 불만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9월부터 두 달 동안 가입자 수 상위 5개 초고속 인터넷 업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상품, 서비스 호감도 3개 부문 종합 만족도는 5점 만점에 3.41점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인터넷 설치, 가입과 결제, 유무선 인터넷 성능 등 5개 요인으로 평가한 서비스 상품 만족도에서는 인터넷 설치 만족도가 평균 3.66점으로 상대적으로 높았고, 요금이나 부가혜택 만족도는 3.07점으로 가장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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