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인터넷, 요금·부가 혜택 부문 불만 높아”

입력 2018.12.24 (18:06) 수정 2018.12.24 (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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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요금과 부가혜택 부문에 대한 불만이 상대적으로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9월부터 두 달 동안 가입자 수 상위 5개 초고속 인터넷 업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 설치, 가입과 결제, 성능 등 5개 요인으로 평가한 서비스 상품 만족도에서 요금이나 부가혜택 만족도가 5점 만점에 3.07점으로 가장 낮게 나타났습니다.

이와 비교해 서비스 품질과 상품 등을 종합적으로 따진 만족도는 3.41점으로 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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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고속 인터넷, 요금·부가 혜택 부문 불만 높아”
    • 입력 2018-12-24 18:07:47
    • 수정2018-12-24 18:15:40
    통합뉴스룸ET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요금과 부가혜택 부문에 대한 불만이 상대적으로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9월부터 두 달 동안 가입자 수 상위 5개 초고속 인터넷 업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 설치, 가입과 결제, 성능 등 5개 요인으로 평가한 서비스 상품 만족도에서 요금이나 부가혜택 만족도가 5점 만점에 3.07점으로 가장 낮게 나타났습니다.

이와 비교해 서비스 품질과 상품 등을 종합적으로 따진 만족도는 3.41점으로 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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