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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시의
올해 수요행복민원실이 시작됐습니다.
영주시는
지난 2014년 8월부터
매월 넷째주 수요일마다 시청 민원실에서
시장이 직접 시민들의 민원 사항을 듣는
수요행복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주시는 수요행복민원실을 통해
지난해까지 진정과 민원 324건을 접수해,
이 가운데 69%에 해당하는
224건을 추진 또는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끝)
올해 수요행복민원실이 시작됐습니다.
영주시는
지난 2014년 8월부터
매월 넷째주 수요일마다 시청 민원실에서
시장이 직접 시민들의 민원 사항을 듣는
수요행복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주시는 수요행복민원실을 통해
지난해까지 진정과 민원 324건을 접수해,
이 가운데 69%에 해당하는
224건을 추진 또는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끝)
- 영주시, 올해 첫 수요행복민원실 운영
-
- 입력 2019-01-24 08:59:00
영주시의
올해 수요행복민원실이 시작됐습니다.
영주시는
지난 2014년 8월부터
매월 넷째주 수요일마다 시청 민원실에서
시장이 직접 시민들의 민원 사항을 듣는
수요행복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주시는 수요행복민원실을 통해
지난해까지 진정과 민원 324건을 접수해,
이 가운데 69%에 해당하는
224건을 추진 또는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끝)
올해 수요행복민원실이 시작됐습니다.
영주시는
지난 2014년 8월부터
매월 넷째주 수요일마다 시청 민원실에서
시장이 직접 시민들의 민원 사항을 듣는
수요행복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주시는 수요행복민원실을 통해
지난해까지 진정과 민원 324건을 접수해,
이 가운데 69%에 해당하는
224건을 추진 또는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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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한솔 기자 pin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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