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의 민원상담 전화 가운데
세무 관련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해 청주시 365민원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상담 건수는 모두 30만 6천여 건이며
이 가운데 세무 상담이 5만 천여 건으로
16.8%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환경분야 상담이 11.8%인 3만 6천여 건,
도시와 부동산 상담이 11.5%인 3만 5천여 건,
교통이 11.2%인 3만 4천여 건이었습니다.
청주시의 365민원콜센터는 201-000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세무 관련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해 청주시 365민원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상담 건수는 모두 30만 6천여 건이며
이 가운데 세무 상담이 5만 천여 건으로
16.8%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환경분야 상담이 11.8%인 3만 6천여 건,
도시와 부동산 상담이 11.5%인 3만 5천여 건,
교통이 11.2%인 3만 4천여 건이었습니다.
청주시의 365민원콜센터는 201-000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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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주시 민원상담전화, 세무분야 16.8%로 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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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1-24 16:22:16
청주시의 민원상담 전화 가운데
세무 관련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해 청주시 365민원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상담 건수는 모두 30만 6천여 건이며
이 가운데 세무 상담이 5만 천여 건으로
16.8%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환경분야 상담이 11.8%인 3만 6천여 건,
도시와 부동산 상담이 11.5%인 3만 5천여 건,
교통이 11.2%인 3만 4천여 건이었습니다.
청주시의 365민원콜센터는 201-000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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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영구 기자 newspower@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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