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민원상담전화, 세무분야 16.8%로 최다

입력 2019.01.24 (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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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시의 민원상담 전화 가운데
세무 관련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해 청주시 365민원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상담 건수는 모두 30만 6천여 건이며
이 가운데 세무 상담이 5만 천여 건으로
16.8%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환경분야 상담이 11.8%인 3만 6천여 건,
도시와 부동산 상담이 11.5%인 3만 5천여 건,
교통이 11.2%인 3만 4천여 건이었습니다.
청주시의 365민원콜센터는 201-000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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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청주시 민원상담전화, 세무분야 16.8%로 최다
    • 입력 2019-01-24 16:22:16
    청주
청주시의 민원상담 전화 가운데 세무 관련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해 청주시 365민원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상담 건수는 모두 30만 6천여 건이며 이 가운데 세무 상담이 5만 천여 건으로 16.8%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환경분야 상담이 11.8%인 3만 6천여 건, 도시와 부동산 상담이 11.5%인 3만 5천여 건, 교통이 11.2%인 3만 4천여 건이었습니다. 청주시의 365민원콜센터는 201-000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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