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는
사회적 경제 기업의 매출을 늘리기 위해
14개 중점 사업을 추진합니다.
특히 사회적 경제 기업의 공동브랜드
'위누리'를 활용한 직거래 매장을 조성하고,
여러 온라인 전문 쇼핑몰에서도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경북의 지역 사회적 경제 기업 숫자는
꾸준히 늘고 있지만
매출액이 3억 원 미만인 업체가
33%를 차지하는 등
열악한 상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끝)
사회적 경제 기업의 매출을 늘리기 위해
14개 중점 사업을 추진합니다.
특히 사회적 경제 기업의 공동브랜드
'위누리'를 활용한 직거래 매장을 조성하고,
여러 온라인 전문 쇼핑몰에서도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경북의 지역 사회적 경제 기업 숫자는
꾸준히 늘고 있지만
매출액이 3억 원 미만인 업체가
33%를 차지하는 등
열악한 상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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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적 경제 기업' 지원 중점 사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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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2-19 12:49:23
경상북도는
사회적 경제 기업의 매출을 늘리기 위해
14개 중점 사업을 추진합니다.
특히 사회적 경제 기업의 공동브랜드
'위누리'를 활용한 직거래 매장을 조성하고,
여러 온라인 전문 쇼핑몰에서도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경북의 지역 사회적 경제 기업 숫자는
꾸준히 늘고 있지만
매출액이 3억 원 미만인 업체가
33%를 차지하는 등
열악한 상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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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훈 기자 kinch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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