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광주 시내버스·택시 민원 67% 급증
입력 2019.02.24 (21:37)
수정 2019.02.24 (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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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광주지역 시내버스와
택시에 대한 민원이
6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광주시는
지난해 접수된 대중교통 민원이
시내버스 9백53건, 택시 천4백83건으로
1년 전보다 67%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택시 민원은
송정역과 광천터미널, 광주공항 등
외지 방문객이 많은 곳에서
주로 발생했습니다.
광주시는
시내버스와 택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친절도 상위와 하위 회사의
성과이윤 배분 격차를 2배에서 3배로 늘리고
택시종사자의 단기 아르바이트 고용형태도
줄여가기로 했습니다.
택시에 대한 민원이
6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광주시는
지난해 접수된 대중교통 민원이
시내버스 9백53건, 택시 천4백83건으로
1년 전보다 67%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택시 민원은
송정역과 광천터미널, 광주공항 등
외지 방문객이 많은 곳에서
주로 발생했습니다.
광주시는
시내버스와 택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친절도 상위와 하위 회사의
성과이윤 배분 격차를 2배에서 3배로 늘리고
택시종사자의 단기 아르바이트 고용형태도
줄여가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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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해 광주 시내버스·택시 민원 67%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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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2-24 21:37:01
- 수정2019-02-24 21:38:03
지난해 광주지역 시내버스와
택시에 대한 민원이
6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광주시는
지난해 접수된 대중교통 민원이
시내버스 9백53건, 택시 천4백83건으로
1년 전보다 67%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택시 민원은
송정역과 광천터미널, 광주공항 등
외지 방문객이 많은 곳에서
주로 발생했습니다.
광주시는
시내버스와 택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친절도 상위와 하위 회사의
성과이윤 배분 격차를 2배에서 3배로 늘리고
택시종사자의 단기 아르바이트 고용형태도
줄여가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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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길훈 기자 skynsk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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