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경북 고령자 소비자 상담이
한해 전 보다 13.7%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경상북도와 소비자단체가
지난해 경북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2만3천여 건을 분석한 결과
60대 이상 고령 소비자 상담 건수는
3천2백여 건으로 13.7% 증가했습니다.
또 경북의 60대 이상 소비자는
지난해 매트리스 라돈 검출에 따른
침대 상담이 가장 많았고
다음은 상조 서비스, 이동 전화 서비스
순으로 상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끝)
한해 전 보다 13.7%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경상북도와 소비자단체가
지난해 경북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2만3천여 건을 분석한 결과
60대 이상 고령 소비자 상담 건수는
3천2백여 건으로 13.7% 증가했습니다.
또 경북의 60대 이상 소비자는
지난해 매트리스 라돈 검출에 따른
침대 상담이 가장 많았고
다음은 상조 서비스, 이동 전화 서비스
순으로 상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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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북 고령소비자 상담 13.7%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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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4-01 08:55:22
지난해 경북 고령자 소비자 상담이
한해 전 보다 13.7%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경상북도와 소비자단체가
지난해 경북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2만3천여 건을 분석한 결과
60대 이상 고령 소비자 상담 건수는
3천2백여 건으로 13.7% 증가했습니다.
또 경북의 60대 이상 소비자는
지난해 매트리스 라돈 검출에 따른
침대 상담이 가장 많았고
다음은 상조 서비스, 이동 전화 서비스
순으로 상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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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전일 기자 korkang@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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