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가
미세먼지 청정지역임을 강조하는 등
이른바 기후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오늘 동해시청에서 열린
동해시 개청 39주년 기념식에서,
최근 미세먼지가 사회문제로 대두되면서
좋은 공기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시대가 오고 있다며
미세먼지가 적은 장점을 부각해
관광과 휴양, 돌봄 사업 등에 활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동해시는 특히 미세먼지를 피해 간다는
일명 '피미'와 같은 트렌드를 정책 개발과 연계해
인구 유입과 관광 마케팅 등에
적극 활용할 방침입니다. (끝)
미세먼지 청정지역임을 강조하는 등
이른바 기후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오늘 동해시청에서 열린
동해시 개청 39주년 기념식에서,
최근 미세먼지가 사회문제로 대두되면서
좋은 공기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시대가 오고 있다며
미세먼지가 적은 장점을 부각해
관광과 휴양, 돌봄 사업 등에 활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동해시는 특히 미세먼지를 피해 간다는
일명 '피미'와 같은 트렌드를 정책 개발과 연계해
인구 유입과 관광 마케팅 등에
적극 활용할 방침입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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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해시 '미세먼지 청정' 기후 마케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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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4-01 22:04:23
동해시가
미세먼지 청정지역임을 강조하는 등
이른바 기후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오늘 동해시청에서 열린
동해시 개청 39주년 기념식에서,
최근 미세먼지가 사회문제로 대두되면서
좋은 공기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시대가 오고 있다며
미세먼지가 적은 장점을 부각해
관광과 휴양, 돌봄 사업 등에 활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동해시는 특히 미세먼지를 피해 간다는
일명 '피미'와 같은 트렌드를 정책 개발과 연계해
인구 유입과 관광 마케팅 등에
적극 활용할 방침입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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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면구 기자 nin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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