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소상공인 판로 확대 위해 온라인 홈쇼핑 진출 지원

입력 2019.04.14 (10:46) 수정 2019.04.14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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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부가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과 판로 확대를 위해 TV홈쇼핑 입출을 지원합니다.

중기부는 소상공인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 TV홈쇼핑 등을 통한 판로 지원에서부터 1인 방송 아카데미, T-커머스(TV 시청 중 리모컨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시장) 입점, V-커머스(상품 판매촉진을 위해 동영상을 활용하는 시장) 활용 지원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매달 국내 온라인 홈쇼핑사를 초청해 소상공인을 교육·상담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중기부 홈페이지(www.mss.go.kr)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www.semas.or.kr), 중소기업유통센터(www.sbdc.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중소기업 유통지원 전문 포털 사이트인 아임스타즈(www.imstars.or.kr)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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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19-04-14 10:46:40
    • 수정2019-04-14 10:53:45
    경제
중소벤처기업부가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과 판로 확대를 위해 TV홈쇼핑 입출을 지원합니다.

중기부는 소상공인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 TV홈쇼핑 등을 통한 판로 지원에서부터 1인 방송 아카데미, T-커머스(TV 시청 중 리모컨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시장) 입점, V-커머스(상품 판매촉진을 위해 동영상을 활용하는 시장) 활용 지원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매달 국내 온라인 홈쇼핑사를 초청해 소상공인을 교육·상담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중기부 홈페이지(www.mss.go.kr)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www.semas.or.kr), 중소기업유통센터(www.sbdc.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중소기업 유통지원 전문 포털 사이트인 아임스타즈(www.imstars.or.kr)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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