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역 소비자들이
콘도 회원권이나
주식투자 서비스에 대한 불만으로
상담을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상남도는
올해 1분기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는
모두 740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여 건의
절반이 더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콘도 회원권과 주식투자 서비스로
각각 4.8배와 4.5배가 늘었습니다.
상담 내용은 대부분
계약 해지 거부나 과다한 위약금 부과 등입니다.
콘도 회원권이나
주식투자 서비스에 대한 불만으로
상담을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상남도는
올해 1분기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는
모두 740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여 건의
절반이 더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콘도 회원권과 주식투자 서비스로
각각 4.8배와 4.5배가 늘었습니다.
상담 내용은 대부분
계약 해지 거부나 과다한 위약금 부과 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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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남 소비자, '콘도 회원권·주식투자 서비스' 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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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4-15 13:12:13
경남지역 소비자들이
콘도 회원권이나
주식투자 서비스에 대한 불만으로
상담을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상남도는
올해 1분기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는
모두 740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여 건의
절반이 더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콘도 회원권과 주식투자 서비스로
각각 4.8배와 4.5배가 늘었습니다.
상담 내용은 대부분
계약 해지 거부나 과다한 위약금 부과 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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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미령 기자 pearl@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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