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가
시 전체 인구의 35%가 밀집해 있는
혁신도시와 단구동 등 동남부지역으로 연결되는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 개설을 추진합니다.
원주시는
다음 달(5월) 안에 타당성 조사에 착수해
2022년 개통 목표로
중앙고속도로 관설동 구간에
4.5톤 미만의 차량만 이용이 가능한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 개설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원주시는
부지 확보와 시설 공사비 50%를 부담하고,
한국도로공사는 시설공사비 50%와
나들목 시설 운영을 맡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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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도시와 단구동 등 동남부지역으로 연결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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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는
다음 달(5월) 안에 타당성 조사에 착수해
2022년 개통 목표로
중앙고속도로 관설동 구간에
4.5톤 미만의 차량만 이용이 가능한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 개설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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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지 확보와 시설 공사비 50%를 부담하고,
한국도로공사는 시설공사비 50%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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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주시, 관설동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 개설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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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4-29 22:01:03
원주시가
시 전체 인구의 35%가 밀집해 있는
혁신도시와 단구동 등 동남부지역으로 연결되는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 개설을 추진합니다.
원주시는
다음 달(5월) 안에 타당성 조사에 착수해
2022년 개통 목표로
중앙고속도로 관설동 구간에
4.5톤 미만의 차량만 이용이 가능한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 개설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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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지 확보와 시설 공사비 50%를 부담하고,
한국도로공사는 시설공사비 50%와
나들목 시설 운영을 맡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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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도시와 단구동 등 동남부지역으로 연결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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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달(5월) 안에 타당성 조사에 착수해
2022년 개통 목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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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톤 미만의 차량만 이용이 가능한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 개설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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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지 확보와 시설 공사비 50%를 부담하고,
한국도로공사는 시설공사비 50%와
나들목 시설 운영을 맡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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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현서 기자 hschoi@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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