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성, 온라인 해외 고가품 시장 소비 빠르게 늘어
입력 2019.04.30 (09:08)
수정 2019.04.30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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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해외 고가품 시장에서 20대 고객의 소비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지난 1분기 20대 고객의 수입 명품 구매량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큰 폭으로 증가했고, 특히 20대 남성의 명품 소비 증가세가 두드러졌다고 밝혔습니다.
20대 고객의 수입 명품 판매 신장률 중 가장 증가 폭이 큰 것은 남성용 토트백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6% 판매가 늘었습니다.
시계(227%)와 상의(106%)와 겉옷(45%)은 물론 넥타이핀과 같은 액세서리류(75%)도 판매량이 크게 늘었습니다.
남성보다는 덜하지만 20대 여성의 명품 구매도 증가 추세입니다.
최근 유행하는 파우치 백(109%)은 물론 여성 상의(110%)와 하의(100%), 겉옷(58%), 헤어액세서리(150%)에서 판매량이 늘었습니다. 구두(50%)와 샌들(50%), 카드지갑(38%)과 열쇠고리(42%) 등도 신장세를 보였습니다.
20대의 명품 의류 구매 신장률은 70%로 30대(53%)는 물론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좋은 40대(58%), 50대(45%), 60대(5%)보다도 높았습니다. 특히 명품 시계의 경우, 20대의 구매 신장률은 165%로 30대(100%)와 40대(150%), 50대(157%), 60대(113%)를 모두 앞질렀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해외 고가품 브랜드들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선택을 많이 받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게티이미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지난 1분기 20대 고객의 수입 명품 구매량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큰 폭으로 증가했고, 특히 20대 남성의 명품 소비 증가세가 두드러졌다고 밝혔습니다.
20대 고객의 수입 명품 판매 신장률 중 가장 증가 폭이 큰 것은 남성용 토트백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6% 판매가 늘었습니다.
시계(227%)와 상의(106%)와 겉옷(45%)은 물론 넥타이핀과 같은 액세서리류(75%)도 판매량이 크게 늘었습니다.
남성보다는 덜하지만 20대 여성의 명품 구매도 증가 추세입니다.
최근 유행하는 파우치 백(109%)은 물론 여성 상의(110%)와 하의(100%), 겉옷(58%), 헤어액세서리(150%)에서 판매량이 늘었습니다. 구두(50%)와 샌들(50%), 카드지갑(38%)과 열쇠고리(42%) 등도 신장세를 보였습니다.
20대의 명품 의류 구매 신장률은 70%로 30대(53%)는 물론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좋은 40대(58%), 50대(45%), 60대(5%)보다도 높았습니다. 특히 명품 시계의 경우, 20대의 구매 신장률은 165%로 30대(100%)와 40대(150%), 50대(157%), 60대(113%)를 모두 앞질렀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해외 고가품 브랜드들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선택을 많이 받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게티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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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대 남성, 온라인 해외 고가품 시장 소비 빠르게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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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4-30 09:08:25
- 수정2019-04-30 09:34:35
온라인 해외 고가품 시장에서 20대 고객의 소비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지난 1분기 20대 고객의 수입 명품 구매량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큰 폭으로 증가했고, 특히 20대 남성의 명품 소비 증가세가 두드러졌다고 밝혔습니다.
20대 고객의 수입 명품 판매 신장률 중 가장 증가 폭이 큰 것은 남성용 토트백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6% 판매가 늘었습니다.
시계(227%)와 상의(106%)와 겉옷(45%)은 물론 넥타이핀과 같은 액세서리류(75%)도 판매량이 크게 늘었습니다.
남성보다는 덜하지만 20대 여성의 명품 구매도 증가 추세입니다.
최근 유행하는 파우치 백(109%)은 물론 여성 상의(110%)와 하의(100%), 겉옷(58%), 헤어액세서리(150%)에서 판매량이 늘었습니다. 구두(50%)와 샌들(50%), 카드지갑(38%)과 열쇠고리(42%) 등도 신장세를 보였습니다.
20대의 명품 의류 구매 신장률은 70%로 30대(53%)는 물론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좋은 40대(58%), 50대(45%), 60대(5%)보다도 높았습니다. 특히 명품 시계의 경우, 20대의 구매 신장률은 165%로 30대(100%)와 40대(150%), 50대(157%), 60대(113%)를 모두 앞질렀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해외 고가품 브랜드들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선택을 많이 받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게티이미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지난 1분기 20대 고객의 수입 명품 구매량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큰 폭으로 증가했고, 특히 20대 남성의 명품 소비 증가세가 두드러졌다고 밝혔습니다.
20대 고객의 수입 명품 판매 신장률 중 가장 증가 폭이 큰 것은 남성용 토트백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6% 판매가 늘었습니다.
시계(227%)와 상의(106%)와 겉옷(45%)은 물론 넥타이핀과 같은 액세서리류(75%)도 판매량이 크게 늘었습니다.
남성보다는 덜하지만 20대 여성의 명품 구매도 증가 추세입니다.
최근 유행하는 파우치 백(109%)은 물론 여성 상의(110%)와 하의(100%), 겉옷(58%), 헤어액세서리(150%)에서 판매량이 늘었습니다. 구두(50%)와 샌들(50%), 카드지갑(38%)과 열쇠고리(42%) 등도 신장세를 보였습니다.
20대의 명품 의류 구매 신장률은 70%로 30대(53%)는 물론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좋은 40대(58%), 50대(45%), 60대(5%)보다도 높았습니다. 특히 명품 시계의 경우, 20대의 구매 신장률은 165%로 30대(100%)와 40대(150%), 50대(157%), 60대(113%)를 모두 앞질렀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해외 고가품 브랜드들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선택을 많이 받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게티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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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태영 기자 lotte0@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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