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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수부, 2019년도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 실시
입력 2019.05.21 (11:00) 수정 2019.05.21 (11:19) 경제
해양수산부는 이달 말부터 9월 말까지 '2019년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를 실시합니다.

이 평가는 연안여객선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해운법' 제9조에 따라 2년마다 실시하는 평가입니다.

평가는 '승선 모니터링'과 '이용자 설문조사'의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해에는 누구나 불편함 없이 연안여객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여객선 내 교통약자 이동편의시설 설치‧운영 여부가 평가항목에 포함됐습니다.

평가 항목 외에 청소년들에게 판매되는 연안여객선 할인이용권인 '바다로' 참여 선사에는 가점이 부여됩니다.

해양수산부는 평가 결과 '종합우수' 등급을 받은 1~2개 선사와 부문별로 높은 점수를 받은 1~2척의 선박을 각각 선정해 포상하고, 향후 사업 공모 시 가점을 부여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해수부, 2019년도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 실시
    • 입력 2019-05-21 11:00:25
    • 수정2019-05-21 11:19:44
    경제
해양수산부는 이달 말부터 9월 말까지 '2019년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를 실시합니다.

이 평가는 연안여객선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해운법' 제9조에 따라 2년마다 실시하는 평가입니다.

평가는 '승선 모니터링'과 '이용자 설문조사'의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해에는 누구나 불편함 없이 연안여객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여객선 내 교통약자 이동편의시설 설치‧운영 여부가 평가항목에 포함됐습니다.

평가 항목 외에 청소년들에게 판매되는 연안여객선 할인이용권인 '바다로' 참여 선사에는 가점이 부여됩니다.

해양수산부는 평가 결과 '종합우수' 등급을 받은 1~2개 선사와 부문별로 높은 점수를 받은 1~2척의 선박을 각각 선정해 포상하고, 향후 사업 공모 시 가점을 부여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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