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유통업계 "물류비·마케팅비용 부담"
입력 2019.05.25 (17:45)
수정 2019.05.25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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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지역 유통업계의
물류비와 마케팅비 부담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상공회의소가
도내 유통업체 81곳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유통판매처 확대의 걸림돌로
26.7%가 '물류비용 부담'을 꼽았고
마케팅 활동과 관련 해선
27.3%가 '홍보비 부담'이 크다고 응답했습니다.
개선책으로
정부와 지자체의 '판로와 수출지원'과
'마케팅 비용 지원' 등이 제시됐습니다.
물류비와 마케팅비 부담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상공회의소가
도내 유통업체 81곳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유통판매처 확대의 걸림돌로
26.7%가 '물류비용 부담'을 꼽았고
마케팅 활동과 관련 해선
27.3%가 '홍보비 부담'이 크다고 응답했습니다.
개선책으로
정부와 지자체의 '판로와 수출지원'과
'마케팅 비용 지원' 등이 제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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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내 유통업계 "물류비·마케팅비용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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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5-25 17:45:13
- 수정2019-05-25 17:46:49
제주지역 유통업계의
물류비와 마케팅비 부담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상공회의소가
도내 유통업체 81곳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유통판매처 확대의 걸림돌로
26.7%가 '물류비용 부담'을 꼽았고
마케팅 활동과 관련 해선
27.3%가 '홍보비 부담'이 크다고 응답했습니다.
개선책으로
정부와 지자체의 '판로와 수출지원'과
'마케팅 비용 지원' 등이 제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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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희 기자 inhe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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