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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풀 대구' 로고 교체, 예산 낭비"
입력 2019.06.11 (16:30) 대구
대구시의

도시 브랜드 교체와 관련해

시민단체도 비판에 가세했습니다.

우리복지시민연합은

"대구시가 지난 2015년부터

예산 3억 5천만 원을 투입해

로고 교체 작업을 추진했지만,

결국 기존 디자인에 색깔만 바꾸는 등

아까운 예산을 낭비했다"고 비판했습니다.

또, 로고 교체에 따른

비용추계서도 제출하지 않았다며

대구시가 예산낭비 지적을 피하기 위해

꼼수행정을 펼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끝)
  • "'컬러풀 대구' 로고 교체, 예산 낭비"
    • 입력 2019-06-12 08:50:03
    대구
대구시의

도시 브랜드 교체와 관련해

시민단체도 비판에 가세했습니다.

우리복지시민연합은

"대구시가 지난 2015년부터

예산 3억 5천만 원을 투입해

로고 교체 작업을 추진했지만,

결국 기존 디자인에 색깔만 바꾸는 등

아까운 예산을 낭비했다"고 비판했습니다.

또, 로고 교체에 따른

비용추계서도 제출하지 않았다며

대구시가 예산낭비 지적을 피하기 위해

꼼수행정을 펼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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