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글로벌 숙박·항공 예약 사이트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2017년, 394건에서
지난해 1,324건으로
1년 새, 3.4배나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올해 들어서도
지난 5월까지 306건을 접수했습니다.
소비자들의 불만 유형으로는
계약 취소와 환급 지연·거부가
전체의 73%를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숙박·항공 예약 사이트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2017년, 394건에서
지난해 1,324건으로
1년 새, 3.4배나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올해 들어서도
지난 5월까지 306건을 접수했습니다.
소비자들의 불만 유형으로는
계약 취소와 환급 지연·거부가
전체의 73%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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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 "숙박·항공 예약 민원, 1년 새 3.4배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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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6-25 21:04:02
한국소비자원은
글로벌 숙박·항공 예약 사이트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2017년, 394건에서
지난해 1,324건으로
1년 새, 3.4배나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올해 들어서도
지난 5월까지 306건을 접수했습니다.
소비자들의 불만 유형으로는
계약 취소와 환급 지연·거부가
전체의 73%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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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영구 기자 newspower@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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