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숙박·항공 예약 민원, 1년 새 3.4배 늘어"

입력 2019.06.25 (21: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글로벌 숙박·항공 예약 사이트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2017년, 394건에서
지난해 1,324건으로
1년 새, 3.4배나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올해 들어서도
지난 5월까지 306건을 접수했습니다.
소비자들의 불만 유형으로는
계약 취소와 환급 지연·거부가
전체의 73%를 차지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한국소비자원/ "숙박·항공 예약 민원, 1년 새 3.4배 늘어"
    • 입력 2019-06-25 21:04:02
    충주
한국소비자원은 글로벌 숙박·항공 예약 사이트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2017년, 394건에서 지난해 1,324건으로 1년 새, 3.4배나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올해 들어서도 지난 5월까지 306건을 접수했습니다. 소비자들의 불만 유형으로는 계약 취소와 환급 지연·거부가 전체의 73%를 차지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충주-주요뉴스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