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와 관련해
속초 통합역사와 역사 외곽 이전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됐습니다.
속초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은
오늘(7/1) 발표한 성명서에서
춘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와
한반도 종단 동해선 철도가 만나는 지점에
속초 통합역사가 들어서야 하고,
역사 주변 복합물류기지 등 도시 발전까지 고려하면
역사의 도시 외곽 이전이 바람직하다고 밝혔습니다.
속초경실련은 또,
통합역사나 도시 외곽 이전이 안될 경우,
속초 구간 철도시설의 지하화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끝)
속초 통합역사와 역사 외곽 이전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됐습니다.
속초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은
오늘(7/1) 발표한 성명서에서
춘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와
한반도 종단 동해선 철도가 만나는 지점에
속초 통합역사가 들어서야 하고,
역사 주변 복합물류기지 등 도시 발전까지 고려하면
역사의 도시 외곽 이전이 바람직하다고 밝혔습니다.
속초경실련은 또,
통합역사나 도시 외곽 이전이 안될 경우,
속초 구간 철도시설의 지하화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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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속초경실련, 동서고속철 '통합역사·외곽 이전'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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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7-01 21:47:37
춘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와 관련해
속초 통합역사와 역사 외곽 이전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됐습니다.
속초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은
오늘(7/1) 발표한 성명서에서
춘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와
한반도 종단 동해선 철도가 만나는 지점에
속초 통합역사가 들어서야 하고,
역사 주변 복합물류기지 등 도시 발전까지 고려하면
역사의 도시 외곽 이전이 바람직하다고 밝혔습니다.
속초경실련은 또,
통합역사나 도시 외곽 이전이 안될 경우,
속초 구간 철도시설의 지하화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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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초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은
오늘(7/1) 발표한 성명서에서
춘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와
한반도 종단 동해선 철도가 만나는 지점에
속초 통합역사가 들어서야 하고,
역사 주변 복합물류기지 등 도시 발전까지 고려하면
역사의 도시 외곽 이전이 바람직하다고 밝혔습니다.
속초경실련은 또,
통합역사나 도시 외곽 이전이 안될 경우,
속초 구간 철도시설의 지하화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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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창환 기자 hwan0201@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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