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음식 피해신고 20%↑ ...'이물질 신고' 최다

입력 2019.07.07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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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 소비자 피해 신고가
급증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올해 1분기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배달음식 관련 상담는 143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2% 증가했습니다.
소비자 피해로는
유리조각과 철 수세미 등
이물질 신고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배달 음식 소비자 불만도
2017년 394건에서 지난해 483건으로
22.6% 늘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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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달앱 음식 피해신고 20%↑ ...'이물질 신고' 최다
    • 입력 2019-07-11 18:21:53
    청주
배달앱 소비자 피해 신고가 급증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올해 1분기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배달음식 관련 상담는 143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2% 증가했습니다. 소비자 피해로는 유리조각과 철 수세미 등 이물질 신고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배달 음식 소비자 불만도 2017년 394건에서 지난해 483건으로 22.6% 늘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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