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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시/ "'신속허가과' 신설 6개월… 민원 3,500여 건 처리"
입력 2019.07.12 (20:42) 충주
제천시는
지난 1월, 인·허가 전담 부서인
신속허가과를 설치한 지 6개월 만에
이 부서에서
3,500여 건의 민원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내용은
개발 허가가 1,400여 건으로 가장 많고
건축 인·허가 1,100여 건,
산지와 농지 전용 7백여 건 등입니다.
제천시는 특히
여러 부서의 인·허가, 승인, 협의가 필요한
복합 민원 비중이
시 전체 민원의 절반 이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1월, 인·허가 전담 부서인
신속허가과를 설치한 지 6개월 만에
이 부서에서
3,500여 건의 민원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내용은
개발 허가가 1,400여 건으로 가장 많고
건축 인·허가 1,100여 건,
산지와 농지 전용 7백여 건 등입니다.
제천시는 특히
여러 부서의 인·허가, 승인, 협의가 필요한
복합 민원 비중이
시 전체 민원의 절반 이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제천시/ "'신속허가과' 신설 6개월… 민원 3,500여 건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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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7-12 20:42:40
제천시는
지난 1월, 인·허가 전담 부서인
신속허가과를 설치한 지 6개월 만에
이 부서에서
3,500여 건의 민원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내용은
개발 허가가 1,400여 건으로 가장 많고
건축 인·허가 1,100여 건,
산지와 농지 전용 7백여 건 등입니다.
제천시는 특히
여러 부서의 인·허가, 승인, 협의가 필요한
복합 민원 비중이
시 전체 민원의 절반 이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1월, 인·허가 전담 부서인
신속허가과를 설치한 지 6개월 만에
이 부서에서
3,500여 건의 민원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내용은
개발 허가가 1,400여 건으로 가장 많고
건축 인·허가 1,100여 건,
산지와 농지 전용 7백여 건 등입니다.
제천시는 특히
여러 부서의 인·허가, 승인, 협의가 필요한
복합 민원 비중이
시 전체 민원의 절반 이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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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미영 기자 mypark@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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