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항 3단계 개발지구에
5만 톤급 잡화부두 건설 사업이
타당성 조사용역을 통과했습니다.
동해시는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타당성 조사 용역 결과
동해 신항 잡화부두의 유치 가능 물동량은
연간 컨테이너 67,820TEU(티이유),
비 컨테이너 60만 톤
생산 유발효과 4,315억 원,
부가가치 유발효과 1,490억 원,
노동유발효과 2,753명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동해 신항 5만 톤급 잡화부두는
2023년 말까지 안벽시설 3백 미터,
13만 5천여 제곱미터 규모로 조성될 예정입니다.(끝)
<사진제공: 동해시청/ 제공예정>
5만 톤급 잡화부두 건설 사업이
타당성 조사용역을 통과했습니다.
동해시는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타당성 조사 용역 결과
동해 신항 잡화부두의 유치 가능 물동량은
연간 컨테이너 67,820TEU(티이유),
비 컨테이너 60만 톤
생산 유발효과 4,315억 원,
부가가치 유발효과 1,490억 원,
노동유발효과 2,753명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동해 신항 5만 톤급 잡화부두는
2023년 말까지 안벽시설 3백 미터,
13만 5천여 제곱미터 규모로 조성될 예정입니다.(끝)
<사진제공: 동해시청/ 제공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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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해항 3단계 잡화부두 건설사업 타당성 용역 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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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7-12 21:01:02
동해항 3단계 개발지구에
5만 톤급 잡화부두 건설 사업이
타당성 조사용역을 통과했습니다.
동해시는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타당성 조사 용역 결과
동해 신항 잡화부두의 유치 가능 물동량은
연간 컨테이너 67,820TEU(티이유),
비 컨테이너 60만 톤
생산 유발효과 4,315억 원,
부가가치 유발효과 1,490억 원,
노동유발효과 2,753명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동해 신항 5만 톤급 잡화부두는
2023년 말까지 안벽시설 3백 미터,
13만 5천여 제곱미터 규모로 조성될 예정입니다.(끝)
<사진제공: 동해시청/ 제공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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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연주 기자 yeonjoo@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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