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소주가
일본 제품이라는 소문에 대해
강릉공장을 운영하는 '롯데주류'가 허위사실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롯데주류는 '처음처럼' 소주가
천926년 강릉합동주조의 경월을 시작으로
'그린'과 '산'으로 이어지는 지역 브랜드라며,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제기된
일본 제품 소문 논란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또 일본 아사히와의
지분 관계 역시 사실이 아니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끝)
일본 제품이라는 소문에 대해
강릉공장을 운영하는 '롯데주류'가 허위사실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롯데주류는 '처음처럼' 소주가
천926년 강릉합동주조의 경월을 시작으로
'그린'과 '산'으로 이어지는 지역 브랜드라며,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제기된
일본 제품 소문 논란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또 일본 아사히와의
지분 관계 역시 사실이 아니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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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주류 "처음처럼 일본 제품 헛소문" 강경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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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8-12 21:50:51
'처음처럼' 소주가
일본 제품이라는 소문에 대해
강릉공장을 운영하는 '롯데주류'가 허위사실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롯데주류는 '처음처럼' 소주가
천926년 강릉합동주조의 경월을 시작으로
'그린'과 '산'으로 이어지는 지역 브랜드라며,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제기된
일본 제품 소문 논란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또 일본 아사히와의
지분 관계 역시 사실이 아니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끝)
일본 제품이라는 소문에 대해
강릉공장을 운영하는 '롯데주류'가 허위사실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롯데주류는 '처음처럼' 소주가
천926년 강릉합동주조의 경월을 시작으로
'그린'과 '산'으로 이어지는 지역 브랜드라며,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제기된
일본 제품 소문 논란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또 일본 아사히와의
지분 관계 역시 사실이 아니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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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면구 기자 nin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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