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근로자복지관 운영 중단과 관련한
소비자 피해 접수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전북소비자정보센터는
지난 한 달간
헬스와 사우나 이용객 등
모두 94명이 피해를 상담했고
이 가운데 신용카드 결제자 32명은
현재 카드 할부금
취소 처리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전체 피해 규모가
6백 20여 명으로 추산된다며,
상담 전화 282에 9898로
추가 접수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근로자복지관 운영 중단과 관련한
소비자 피해 접수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전북소비자정보센터는
지난 한 달간
헬스와 사우나 이용객 등
모두 94명이 피해를 상담했고
이 가운데 신용카드 결제자 32명은
현재 카드 할부금
취소 처리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전체 피해 규모가
6백 20여 명으로 추산된다며,
상담 전화 282에 9898로
추가 접수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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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주 근로자복지관 소비자 피해 상담 94명 접수
-
- 입력 2019-08-13 21:19:10
전주시
근로자복지관 운영 중단과 관련한
소비자 피해 접수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전북소비자정보센터는
지난 한 달간
헬스와 사우나 이용객 등
모두 94명이 피해를 상담했고
이 가운데 신용카드 결제자 32명은
현재 카드 할부금
취소 처리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전체 피해 규모가
6백 20여 명으로 추산된다며,
상담 전화 282에 9898로
추가 접수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근로자복지관 운영 중단과 관련한
소비자 피해 접수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전북소비자정보센터는
지난 한 달간
헬스와 사우나 이용객 등
모두 94명이 피해를 상담했고
이 가운데 신용카드 결제자 32명은
현재 카드 할부금
취소 처리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전체 피해 규모가
6백 20여 명으로 추산된다며,
상담 전화 282에 9898로
추가 접수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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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중호 기자 ozoz@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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