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광장] 방탄소년단 ‘호르몬 전쟁’ 5년 만에 2억뷰 돌파

입력 2019.08.19 (06:54) 수정 2019.08.19 (07: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데뷔 시절 뮤직비디오가 5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소속사는 2014년 8월 발표한 노래 '호르몬 전쟁'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어제 오전 이 같은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3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돼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7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새 다큐멘터리 '브링 더 소울'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번 다큐는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시작돼 북미, 유럽 등으로 이어진 '러브 유어 셀프' 월드 투어 여정을 담은 것으로, 소속사는 얼마 전 극장에서 개봉한 영화 '브링 더 솔 더 무비'에선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에피소드와 무대 뒷이야기 등이 공개된다고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화광장] 방탄소년단 ‘호르몬 전쟁’ 5년 만에 2억뷰 돌파
    • 입력 2019-08-19 06:53:09
    • 수정2019-08-19 07:02:05
    뉴스광장 1부
그룹 방탄소년단의 데뷔 시절 뮤직비디오가 5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소속사는 2014년 8월 발표한 노래 '호르몬 전쟁'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어제 오전 이 같은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3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돼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7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새 다큐멘터리 '브링 더 소울'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번 다큐는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시작돼 북미, 유럽 등으로 이어진 '러브 유어 셀프' 월드 투어 여정을 담은 것으로, 소속사는 얼마 전 극장에서 개봉한 영화 '브링 더 솔 더 무비'에선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에피소드와 무대 뒷이야기 등이 공개된다고 전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