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사랑상품권 릴레이 챌린지' 홍보 행사
입력 2019.08.20 (17:40)
수정 2019.08.21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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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릴레이 챌린지 홍보행사가
창원의 한 제과점에서 열렸습니다.
첫 주자인 창원시 제1부시장은
상품권 결제 시연 뒤 이를 SNS에 올리고,
48시간 안에 임무를 수행할
두 번째 주자를 지명했습니다.
오늘(20)부터 출시된 창원사랑상품권은
100억 원 규모로 발행되며,
개인은 한 달 50만 원까지 살 수 있습니다.
릴레이 챌린지 홍보행사가
창원의 한 제과점에서 열렸습니다.
첫 주자인 창원시 제1부시장은
상품권 결제 시연 뒤 이를 SNS에 올리고,
48시간 안에 임무를 수행할
두 번째 주자를 지명했습니다.
오늘(20)부터 출시된 창원사랑상품권은
100억 원 규모로 발행되며,
개인은 한 달 50만 원까지 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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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원사랑상품권 릴레이 챌린지' 홍보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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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8-21 08:57:00
- 수정2019-08-21 08:57:17
창원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릴레이 챌린지 홍보행사가
창원의 한 제과점에서 열렸습니다.
첫 주자인 창원시 제1부시장은
상품권 결제 시연 뒤 이를 SNS에 올리고,
48시간 안에 임무를 수행할
두 번째 주자를 지명했습니다.
오늘(20)부터 출시된 창원사랑상품권은
100억 원 규모로 발행되며,
개인은 한 달 50만 원까지 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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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소영 기자 kantapia@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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