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한우' 12년 연속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입력 2019.08.28 (21:5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횡성한우가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횡성군은

횡성한우의 품질 고급화와 혈통 관리를 위해,

올해 11억5천만 원을 들여

한우 사육 농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횡성한우 육성 5개년 계획을 수립해

장기적인 한우 산업 발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횡성한우' 12년 연속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 입력 2019-08-28 21:55:26
    뉴스9(원주)
횡성한우가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횡성군은
횡성한우의 품질 고급화와 혈통 관리를 위해,
올해 11억5천만 원을 들여
한우 사육 농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횡성한우 육성 5개년 계획을 수립해
장기적인 한우 산업 발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원주-주요뉴스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