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한우가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횡성군은
횡성한우의 품질 고급화와 혈통 관리를 위해,
올해 11억5천만 원을 들여
한우 사육 농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횡성한우 육성 5개년 계획을 수립해
장기적인 한우 산업 발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횡성군은
횡성한우의 품질 고급화와 혈통 관리를 위해,
올해 11억5천만 원을 들여
한우 사육 농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횡성한우 육성 5개년 계획을 수립해
장기적인 한우 산업 발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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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횡성한우' 12년 연속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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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8-28 21:55:26
횡성한우가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횡성군은
횡성한우의 품질 고급화와 혈통 관리를 위해,
올해 11억5천만 원을 들여
한우 사육 농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횡성한우 육성 5개년 계획을 수립해
장기적인 한우 산업 발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횡성군은
횡성한우의 품질 고급화와 혈통 관리를 위해,
올해 11억5천만 원을 들여
한우 사육 농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횡성한우 육성 5개년 계획을 수립해
장기적인 한우 산업 발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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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탁균 기자 taktak@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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