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이
액화천연가스, LNG운반선의
화물창 설계 기술을 독자 개발해
로열티 절감과
새로운 시장개척에 나서게 됐습니다.
대우조선은 최근
프랑스 선급협회인 BV로부터
LNG 화물창 설계기술 인증을 받아,
영국과 미국 등 세계 5대 선급의
적합 인증을 모두 받아냈습니다.
이에 따라 대우는
LNG운반선 가격의 5%에 해당하는 로열티를 줄이고
국내업체가 생산한 조선 기자재 사용을
확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액화천연가스, LNG운반선의
화물창 설계 기술을 독자 개발해
로열티 절감과
새로운 시장개척에 나서게 됐습니다.
대우조선은 최근
프랑스 선급협회인 BV로부터
LNG 화물창 설계기술 인증을 받아,
영국과 미국 등 세계 5대 선급의
적합 인증을 모두 받아냈습니다.
이에 따라 대우는
LNG운반선 가격의 5%에 해당하는 로열티를 줄이고
국내업체가 생산한 조선 기자재 사용을
확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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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우조선 LNG화물창 독자개발 '로열티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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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10-02 14:37:04
대우조선해양이
액화천연가스, LNG운반선의
화물창 설계 기술을 독자 개발해
로열티 절감과
새로운 시장개척에 나서게 됐습니다.
대우조선은 최근
프랑스 선급협회인 BV로부터
LNG 화물창 설계기술 인증을 받아,
영국과 미국 등 세계 5대 선급의
적합 인증을 모두 받아냈습니다.
이에 따라 대우는
LNG운반선 가격의 5%에 해당하는 로열티를 줄이고
국내업체가 생산한 조선 기자재 사용을
확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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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현수 기자 skypro@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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