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완도 사이 고속도로 건설사업이
낮은 공정률을 보이고 있어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완도군은
이 사업이 지난 2014년 타당성 재조사 후
광주에서 강진 사이 구간을 1단계로 분리해
지난 2017년에 착공됐으나
현재 공정률 10%에 머물고 있다며
내년에 당초 정부안보다 2천여 억원이 늘어난
3천 7백여억 원이 투입되면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광주-완도 고속도로는
전체 길이 88.6Km에 4차선으로 건설되며
전체 예산은 2조 6천억 원에 이릅니다.***
낮은 공정률을 보이고 있어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완도군은
이 사업이 지난 2014년 타당성 재조사 후
광주에서 강진 사이 구간을 1단계로 분리해
지난 2017년에 착공됐으나
현재 공정률 10%에 머물고 있다며
내년에 당초 정부안보다 2천여 억원이 늘어난
3천 7백여억 원이 투입되면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광주-완도 고속도로는
전체 길이 88.6Km에 4차선으로 건설되며
전체 예산은 2조 6천억 원에 이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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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완도 고속도로에 내년 3천7백여억 원 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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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12-16 21:49:06
광주-완도 사이 고속도로 건설사업이
낮은 공정률을 보이고 있어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완도군은
이 사업이 지난 2014년 타당성 재조사 후
광주에서 강진 사이 구간을 1단계로 분리해
지난 2017년에 착공됐으나
현재 공정률 10%에 머물고 있다며
내년에 당초 정부안보다 2천여 억원이 늘어난
3천 7백여억 원이 투입되면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광주-완도 고속도로는
전체 길이 88.6Km에 4차선으로 건설되며
전체 예산은 2조 6천억 원에 이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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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상 기자 kalight@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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