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방탄소년단 ‘아이 니드 유’ 뮤비, 유튜브 2억뷰 돌파
입력 2019.12.24 (09:01)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했다.

24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 니드 유'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8시 35분께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겼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 2015년 미니앨범 '화양연화' 파트.1의 타이틀곡이다.

그룹 데뷔 후 첫 국내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 1위 곡으로 그룹 이력의 주요 분기점 중 하나다. 미국 빌보드가 지난달 선정한 '2010년대를 정의한 100곡'에 포함되기도 했다.

일곱 멤버는 뮤직비디오에서 위태로운 청춘을 표현하는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8억 뷰를 넘은 'DNA'를 비롯해 '불타오르네'(FIRE), '페이크 러브'(FAKE LOVE),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등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총 14편 보유하게 됐다. 한국 가수로서는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사진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방탄소년단 ‘아이 니드 유’ 뮤비, 유튜브 2억뷰 돌파
    • 입력 2019-12-24 09:01:52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했다.

24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 니드 유'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8시 35분께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겼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 2015년 미니앨범 '화양연화' 파트.1의 타이틀곡이다.

그룹 데뷔 후 첫 국내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 1위 곡으로 그룹 이력의 주요 분기점 중 하나다. 미국 빌보드가 지난달 선정한 '2010년대를 정의한 100곡'에 포함되기도 했다.

일곱 멤버는 뮤직비디오에서 위태로운 청춘을 표현하는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8억 뷰를 넘은 'DNA'를 비롯해 '불타오르네'(FIRE), '페이크 러브'(FAKE LOVE),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등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총 14편 보유하게 됐다. 한국 가수로서는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사진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