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맞아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지역 주류업체와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금복주는 대표 상품 포장 라벨에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홍보 내용을 담아 판매합니다.
홍보 라벨이 부착된 상품은
연간 2백만 병을 제작해
내년부터 출고될 예정입니다.(끝)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지역 주류업체와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금복주는 대표 상품 포장 라벨에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홍보 내용을 담아 판매합니다.
홍보 라벨이 부착된 상품은
연간 2백만 병을 제작해
내년부터 출고될 예정입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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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구경북 관광의 해', 지역 주류업체 홍보 M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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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12-25 07:59:52
내년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맞아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지역 주류업체와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금복주는 대표 상품 포장 라벨에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홍보 내용을 담아 판매합니다.
홍보 라벨이 부착된 상품은
연간 2백만 병을 제작해
내년부터 출고될 예정입니다.(끝)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지역 주류업체와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금복주는 대표 상품 포장 라벨에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홍보 내용을 담아 판매합니다.
홍보 라벨이 부착된 상품은
연간 2백만 병을 제작해
내년부터 출고될 예정입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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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현 기자 shinjour@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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