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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한옥 15곳, 브랜드화 사업 공모 선정
입력 2020.01.06 (17:33) 대구
경상북도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전통한옥 브랜드화 사업 공모에 15곳이 선정돼
국비 2억 5천만 원을 지원받게 됐습니다.
선정된 한옥은
전통음식과 차, 한복과 공예 등
고택의 특색을 살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됩니다.
경북에는
체험 한옥 4백여 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누적 이용객은 195만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끝)
전통한옥 브랜드화 사업 공모에 15곳이 선정돼
국비 2억 5천만 원을 지원받게 됐습니다.
선정된 한옥은
전통음식과 차, 한복과 공예 등
고택의 특색을 살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됩니다.
경북에는
체험 한옥 4백여 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누적 이용객은 195만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끝)
- 경북 한옥 15곳, 브랜드화 사업 공모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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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1-06 17:33:27
경상북도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전통한옥 브랜드화 사업 공모에 15곳이 선정돼
국비 2억 5천만 원을 지원받게 됐습니다.
선정된 한옥은
전통음식과 차, 한복과 공예 등
고택의 특색을 살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됩니다.
경북에는
체험 한옥 4백여 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누적 이용객은 195만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끝)
전통한옥 브랜드화 사업 공모에 15곳이 선정돼
국비 2억 5천만 원을 지원받게 됐습니다.
선정된 한옥은
전통음식과 차, 한복과 공예 등
고택의 특색을 살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됩니다.
경북에는
체험 한옥 4백여 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누적 이용객은 195만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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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훈 기자 kinch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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