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교통단속 장비가
교통사고와 인명 피해 감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무인교통단속 장비 설치 전·후 사고를
분석한 결과,
신호 위반 장비가 설치된 교차로에서의
교통사고 사망자가
최대 50%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안전속도 5030' 효과 분석에서는
도심 제한속도를
시속 60km에서 50km로 낮추자
사망자 수가 64% 감소했습니다.
교통사고와 인명 피해 감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무인교통단속 장비 설치 전·후 사고를
분석한 결과,
신호 위반 장비가 설치된 교차로에서의
교통사고 사망자가
최대 50%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안전속도 5030' 효과 분석에서는
도심 제한속도를
시속 60km에서 50km로 낮추자
사망자 수가 64%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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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인교통단속장비, 교통사고 사망자 감소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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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1-21 21:57:47
무인교통단속 장비가
교통사고와 인명 피해 감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무인교통단속 장비 설치 전·후 사고를
분석한 결과,
신호 위반 장비가 설치된 교차로에서의
교통사고 사망자가
최대 50%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안전속도 5030' 효과 분석에서는
도심 제한속도를
시속 60km에서 50km로 낮추자
사망자 수가 64% 감소했습니다.
교통사고와 인명 피해 감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무인교통단속 장비 설치 전·후 사고를
분석한 결과,
신호 위반 장비가 설치된 교차로에서의
교통사고 사망자가
최대 50%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안전속도 5030' 효과 분석에서는
도심 제한속도를
시속 60km에서 50km로 낮추자
사망자 수가 64%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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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현서 기자 hschoi@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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