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일부 과거 기사의 경우, 영상/이미지/기사 내용 등이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주시, "민원 만족도 '매우 우수'"
입력 2020.01.22 (20:50) 충주
충주시는
지난해 11월, 시민 50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 처리의 신속성과 전문성, 친절도 등
12개 항목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 만족도가 96.7%로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시민들이
공무원에게 바라는 점으로는
'신속한 민원 처리'를 꼽은 응답이 가장 많았고,
공정한 민원 처리, 업무 전문성,
청렴성 등의 순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11월, 시민 50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 처리의 신속성과 전문성, 친절도 등
12개 항목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 만족도가 96.7%로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시민들이
공무원에게 바라는 점으로는
'신속한 민원 처리'를 꼽은 응답이 가장 많았고,
공정한 민원 처리, 업무 전문성,
청렴성 등의 순이었다고 전했습니다.
- 충주시, "민원 만족도 '매우 우수'"
-
- 입력 2020-01-22 20:50:52
충주시는
지난해 11월, 시민 50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 처리의 신속성과 전문성, 친절도 등
12개 항목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 만족도가 96.7%로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시민들이
공무원에게 바라는 점으로는
'신속한 민원 처리'를 꼽은 응답이 가장 많았고,
공정한 민원 처리, 업무 전문성,
청렴성 등의 순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11월, 시민 50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 처리의 신속성과 전문성, 친절도 등
12개 항목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 만족도가 96.7%로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시민들이
공무원에게 바라는 점으로는
'신속한 민원 처리'를 꼽은 응답이 가장 많았고,
공정한 민원 처리, 업무 전문성,
청렴성 등의 순이었다고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충주 전체보기
- 기자 정보
-
-
이만영 기자 2man0@kbs.co.kr
이만영 기자의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