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소비자 불만 상담 증가…이동전화·헬스장 상담 많아
입력 2020.02.16 (17:51)
수정 2020.02.16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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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제주지역 소비자 불만 상담 실적이
소폭 증가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제주여행소비자권익증진센터 등이
발표한 지난해 소비자상담 분석 결과
지난해 도내 소비자 상담은 7천209건으로
전년대비 4.1% 늘었습니다.
이 가운데 이동전화서비스 관련이
196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헬스장이나 휘트니스센터,
정수기 대여, 스마트폰, 항공여객운송서비스가
뒤를 이었습니다. //
소폭 증가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제주여행소비자권익증진센터 등이
발표한 지난해 소비자상담 분석 결과
지난해 도내 소비자 상담은 7천209건으로
전년대비 4.1% 늘었습니다.
이 가운데 이동전화서비스 관련이
196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헬스장이나 휘트니스센터,
정수기 대여, 스마트폰, 항공여객운송서비스가
뒤를 이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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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해 소비자 불만 상담 증가…이동전화·헬스장 상담 많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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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2-16 17:51:05
- 수정2020-02-16 17:52:13
지난해 제주지역 소비자 불만 상담 실적이
소폭 증가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제주여행소비자권익증진센터 등이
발표한 지난해 소비자상담 분석 결과
지난해 도내 소비자 상담은 7천209건으로
전년대비 4.1% 늘었습니다.
이 가운데 이동전화서비스 관련이
196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헬스장이나 휘트니스센터,
정수기 대여, 스마트폰, 항공여객운송서비스가
뒤를 이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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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두 기자 yyd9212@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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