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실종 여성 살해 가능성…피의자 범행 부인

입력 2020.04.22 (22:41) 수정 2020.04.22 (22: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30대 여성이 실종돼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살해 가능성에 피의자를 붙잡아 구속까지 했지만,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진유민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경찰이 김제의 한 야산을 수색하고 있습니다.

전주에서 실종된 34살 여성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지난 14일 밤 집을 나선 뒤, 평소 알고 지내던 31살 남성 A 씨의 승용차를 타면서부터 연락이 끊긴 건데, 경찰은 살해됐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A 씨의 차 안에서 혈흔과 삽이 나온 데다, 실종 여성 계좌에서 빠져나간 돈이 A 씨 통장으로 입금됐기 때문입니다.

조수석 쪽을 천으로 가린 듯한 장면도 CCTV에 찍혔습니다.

경찰은 실종 닷새 만인, 지난 19일 A 씨를 강도살인 혐의로 긴급체포하고, 어제(21일) 구속했습니다.

하지만, A 씨는 범행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실종 당일 만난 건 생활비를 빌리기 위해서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여성을) 집 앞에 내려줬고, 자기는 안 죽였다는 거예요. 돈 좀 빌리려고 (만났다고) 생활이 어렵고 그래서…."]

경찰은 차 안에서 발견된 혈흔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감정 결과 실종 여성의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A씨를 추궁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진유민 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30대 실종 여성 살해 가능성…피의자 범행 부인
    • 입력 2020-04-22 22:41:34
    • 수정2020-04-22 22:42:18
    뉴스9(전주)
[앵커] 30대 여성이 실종돼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살해 가능성에 피의자를 붙잡아 구속까지 했지만,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진유민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경찰이 김제의 한 야산을 수색하고 있습니다. 전주에서 실종된 34살 여성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지난 14일 밤 집을 나선 뒤, 평소 알고 지내던 31살 남성 A 씨의 승용차를 타면서부터 연락이 끊긴 건데, 경찰은 살해됐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A 씨의 차 안에서 혈흔과 삽이 나온 데다, 실종 여성 계좌에서 빠져나간 돈이 A 씨 통장으로 입금됐기 때문입니다. 조수석 쪽을 천으로 가린 듯한 장면도 CCTV에 찍혔습니다. 경찰은 실종 닷새 만인, 지난 19일 A 씨를 강도살인 혐의로 긴급체포하고, 어제(21일) 구속했습니다. 하지만, A 씨는 범행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실종 당일 만난 건 생활비를 빌리기 위해서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여성을) 집 앞에 내려줬고, 자기는 안 죽였다는 거예요. 돈 좀 빌리려고 (만났다고) 생활이 어렵고 그래서…."] 경찰은 차 안에서 발견된 혈흔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감정 결과 실종 여성의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A씨를 추궁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진유민 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전주-주요뉴스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