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지역구 국회의원 8명 상임위 배정

입력 2020.06.16 (14: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회가 어제 본회의를 열고 6개 상임위원장을 선출한 가운데, 충북 여야 국회의원 8명의 상임위원회도 윤곽을 드러냈습니다.

국회 사무처가 공개한 상임위 명단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은 변재일 의원이 과학기술정보 방송통신위원회, 도종환 의원이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장섭 의원이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임호선 의원이 행정안전위원회, 정정순 의원이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에 선임됐습니다.

원 구성을 놓고 민주당과 갈등을 빚고 있는 미래통합당은 박덕흠 의원이 기획재정위원회, 이종배 의원이 외교통일위원회, 엄태영 의원이 산자위에 각각 배정됐습니다.

한편, 통합당 이종배 의원은 민주당이 국회 6개 상임위원장 선출 표결을 강행한 데 대해 책임을 지고 정책위의장직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충북 지역구 국회의원 8명 상임위 배정
    • 입력 2020-06-16 14:21:11
    930뉴스(청주)
국회가 어제 본회의를 열고 6개 상임위원장을 선출한 가운데, 충북 여야 국회의원 8명의 상임위원회도 윤곽을 드러냈습니다. 국회 사무처가 공개한 상임위 명단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은 변재일 의원이 과학기술정보 방송통신위원회, 도종환 의원이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장섭 의원이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임호선 의원이 행정안전위원회, 정정순 의원이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에 선임됐습니다. 원 구성을 놓고 민주당과 갈등을 빚고 있는 미래통합당은 박덕흠 의원이 기획재정위원회, 이종배 의원이 외교통일위원회, 엄태영 의원이 산자위에 각각 배정됐습니다. 한편, 통합당 이종배 의원은 민주당이 국회 6개 상임위원장 선출 표결을 강행한 데 대해 책임을 지고 정책위의장직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청주-주요뉴스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