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서른두 시간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세계 최대 음원사이트의 글로벌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했는데 기존에 방탄소년단이 세운 기록 넘어선 거라고 하네요.
특히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복'에 시선 모아졌습니다.
k-pop의 인기도 뿌듯하지만. 우리 옷 한복의 아름다움도 함께 뽐내게 된 거죠.
K-pop의 저력이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KBS 9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세계 최대 음원사이트의 글로벌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했는데 기존에 방탄소년단이 세운 기록 넘어선 거라고 하네요.
특히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복'에 시선 모아졌습니다.
k-pop의 인기도 뿌듯하지만. 우리 옷 한복의 아름다움도 함께 뽐내게 된 거죠.
K-pop의 저력이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KBS 9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클로징
-
- 입력 2020-07-01 21:57:04
- 수정2020-07-01 22:01:09
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서른두 시간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세계 최대 음원사이트의 글로벌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했는데 기존에 방탄소년단이 세운 기록 넘어선 거라고 하네요.
특히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복'에 시선 모아졌습니다.
k-pop의 인기도 뿌듯하지만. 우리 옷 한복의 아름다움도 함께 뽐내게 된 거죠.
K-pop의 저력이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KBS 9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세계 최대 음원사이트의 글로벌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했는데 기존에 방탄소년단이 세운 기록 넘어선 거라고 하네요.
특히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복'에 시선 모아졌습니다.
k-pop의 인기도 뿌듯하지만. 우리 옷 한복의 아름다움도 함께 뽐내게 된 거죠.
K-pop의 저력이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KBS 9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