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신문고, 한시적으로 고충 민원 전화 접수

입력 2020.09.04 (21:43) 수정 2020.09.05 (19: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울산시 시민신문고위원회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라 한시적으로 전화로 고충 민원을 접수합니다.

신문고위는 그동안 직접 방문 외에도 누리집과 우편, 팩스 등을 활용해 민원을 접수했지만, 온라인 신청이 익숙하지 않은 시민을 위해 전화접수까지 확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시민신문고, 한시적으로 고충 민원 전화 접수
    • 입력 2020-09-04 21:43:25
    • 수정2020-09-05 19:25:23
    뉴스9(울산)
울산시 시민신문고위원회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라 한시적으로 전화로 고충 민원을 접수합니다. 신문고위는 그동안 직접 방문 외에도 누리집과 우편, 팩스 등을 활용해 민원을 접수했지만, 온라인 신청이 익숙하지 않은 시민을 위해 전화접수까지 확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울산-주요뉴스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