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어린이들의 유명 메이커 의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어린 초등학생들까지도 유명 메이커에 대해 매우 민감합니다.
사춘기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 어린 소녀들 사이에서 유명가수의 외모와 패션은 선망의 대상입니다.
아직 채 청소년기에도 이르지 않은 어린이들에게도 외모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남자 어린이들의 경우도 예외는 아닙니다. 보통 8살이 되면서부터 이들은 TV 등 광고의 영향을 받아 유명 메이커에 대해 집착하기 시작합니다.
8살에서 12살 사이의 어린이들의 한 달 평균 용돈은 25유로 정도로 이 연령층의 전체 소비 액수는 25억유로에 달합니다.
또한 청소년기 이전의 어린이들 약 70%는 패션잡지를 보고 있습니다.
유명 메이커를 찾는 이 어린이 손님들이 나중에는 결국 성인 고객이 되기 때문에 유명 메이커 의류업체들에게 아동복 시장은 매우 유망한 분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제는 어린 초등학생들까지도 유명 메이커에 대해 매우 민감합니다.
사춘기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 어린 소녀들 사이에서 유명가수의 외모와 패션은 선망의 대상입니다.
아직 채 청소년기에도 이르지 않은 어린이들에게도 외모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남자 어린이들의 경우도 예외는 아닙니다. 보통 8살이 되면서부터 이들은 TV 등 광고의 영향을 받아 유명 메이커에 대해 집착하기 시작합니다.
8살에서 12살 사이의 어린이들의 한 달 평균 용돈은 25유로 정도로 이 연령층의 전체 소비 액수는 25억유로에 달합니다.
또한 청소년기 이전의 어린이들 약 70%는 패션잡지를 보고 있습니다.
유명 메이커를 찾는 이 어린이 손님들이 나중에는 결국 성인 고객이 되기 때문에 유명 메이커 의류업체들에게 아동복 시장은 매우 유망한 분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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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 어린이들 유명 메이커 의류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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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03-09-17 09:30:00
⊙앵커: 어린이들의 유명 메이커 의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어린 초등학생들까지도 유명 메이커에 대해 매우 민감합니다.
사춘기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 어린 소녀들 사이에서 유명가수의 외모와 패션은 선망의 대상입니다.
아직 채 청소년기에도 이르지 않은 어린이들에게도 외모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남자 어린이들의 경우도 예외는 아닙니다. 보통 8살이 되면서부터 이들은 TV 등 광고의 영향을 받아 유명 메이커에 대해 집착하기 시작합니다.
8살에서 12살 사이의 어린이들의 한 달 평균 용돈은 25유로 정도로 이 연령층의 전체 소비 액수는 25억유로에 달합니다.
또한 청소년기 이전의 어린이들 약 70%는 패션잡지를 보고 있습니다.
유명 메이커를 찾는 이 어린이 손님들이 나중에는 결국 성인 고객이 되기 때문에 유명 메이커 의류업체들에게 아동복 시장은 매우 유망한 분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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