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고속도로 휴게소 ‘간편 전화 체크인’ 운영
입력 2020.09.26 (21:36)
수정 2020.09.26 (2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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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가 추석 연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간편 전화 체크인'을 운영합니다.
'간편 전화 체크인'은 휴게소 이용객이 매장 입구에서 휴게소마다 지정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발신자의 전화번호와 방문일시가 자동 저장되는 시스템입니다.
도로공사는 기존의 큐알(QR)코드 방식에 익숙치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통화요금 부과 없이 개인정보 수집 범위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간편 전화 체크인'은 휴게소 이용객이 매장 입구에서 휴게소마다 지정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발신자의 전화번호와 방문일시가 자동 저장되는 시스템입니다.
도로공사는 기존의 큐알(QR)코드 방식에 익숙치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통화요금 부과 없이 개인정보 수집 범위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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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로공사, 고속도로 휴게소 ‘간편 전화 체크인’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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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9-26 21:36:00
- 수정2020-09-26 21:52:12
한국도로공사가 추석 연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간편 전화 체크인'을 운영합니다.
'간편 전화 체크인'은 휴게소 이용객이 매장 입구에서 휴게소마다 지정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발신자의 전화번호와 방문일시가 자동 저장되는 시스템입니다.
도로공사는 기존의 큐알(QR)코드 방식에 익숙치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통화요금 부과 없이 개인정보 수집 범위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간편 전화 체크인'은 휴게소 이용객이 매장 입구에서 휴게소마다 지정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발신자의 전화번호와 방문일시가 자동 저장되는 시스템입니다.
도로공사는 기존의 큐알(QR)코드 방식에 익숙치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통화요금 부과 없이 개인정보 수집 범위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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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경모 기자 jkm@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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