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가을세일 ‘선전’…“소비심리 살아나”
입력 2020.09.29 (08:50)
수정 2020.09.29 (0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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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정기세일에 들어간 광주지역 백화점의 세일 초반 매출이 신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광주신세계는 지난 25일부터 사흘 동안의 정기세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 상승해 매출이 각각 5%, 15% 감소한 지난 봄과 여름 세일보다 실적이 개선됐습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도 지난해보다 매출이 5.9% 줄었지만 15%와 19% 감소했던 지난 두 번의 세일보다 역신장 폭이 크게 줄었다고 밝혔습니다.
백화점 업계에서는 광주전남에서 코로나19가 안정세에 들어서는데다 할인 폭이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의 소비심리가 다소 호전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광주신세계는 지난 25일부터 사흘 동안의 정기세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 상승해 매출이 각각 5%, 15% 감소한 지난 봄과 여름 세일보다 실적이 개선됐습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도 지난해보다 매출이 5.9% 줄었지만 15%와 19% 감소했던 지난 두 번의 세일보다 역신장 폭이 크게 줄었다고 밝혔습니다.
백화점 업계에서는 광주전남에서 코로나19가 안정세에 들어서는데다 할인 폭이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의 소비심리가 다소 호전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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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화점 가을세일 ‘선전’…“소비심리 살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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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9-29 08:50:18
- 수정2020-09-29 09:41:41
가을 정기세일에 들어간 광주지역 백화점의 세일 초반 매출이 신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광주신세계는 지난 25일부터 사흘 동안의 정기세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 상승해 매출이 각각 5%, 15% 감소한 지난 봄과 여름 세일보다 실적이 개선됐습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도 지난해보다 매출이 5.9% 줄었지만 15%와 19% 감소했던 지난 두 번의 세일보다 역신장 폭이 크게 줄었다고 밝혔습니다.
백화점 업계에서는 광주전남에서 코로나19가 안정세에 들어서는데다 할인 폭이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의 소비심리가 다소 호전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광주신세계는 지난 25일부터 사흘 동안의 정기세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 상승해 매출이 각각 5%, 15% 감소한 지난 봄과 여름 세일보다 실적이 개선됐습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도 지난해보다 매출이 5.9% 줄었지만 15%와 19% 감소했던 지난 두 번의 세일보다 역신장 폭이 크게 줄었다고 밝혔습니다.
백화점 업계에서는 광주전남에서 코로나19가 안정세에 들어서는데다 할인 폭이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의 소비심리가 다소 호전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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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민 기자 cjmi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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