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민, “강릉시는 자연·관광도시” 인식
입력 2020.10.27 (23:24)
수정 2020.10.28 (0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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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민들은 도시 이미지와 성장 동력으로 '자연과 관광'을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강릉시가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시민 35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강릉시 인식 조사를 한 결과, 강릉시 연상 이미지로 응답자의 78.5%가 '자연·관광'을 꼽았고, 다음으로 음식·문화, 역사·예술을 선택했습니다.
또, 강릉시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는 '자연·관광'이 압도적으로 많았고, 지향해야 할 도시 이미지로는 자연친화적이고 아름다운 도시를 답했습니다.
강릉시가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시민 35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강릉시 인식 조사를 한 결과, 강릉시 연상 이미지로 응답자의 78.5%가 '자연·관광'을 꼽았고, 다음으로 음식·문화, 역사·예술을 선택했습니다.
또, 강릉시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는 '자연·관광'이 압도적으로 많았고, 지향해야 할 도시 이미지로는 자연친화적이고 아름다운 도시를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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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릉시민, “강릉시는 자연·관광도시”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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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10-27 23:24:16
- 수정2020-10-28 00:55:03
강릉시민들은 도시 이미지와 성장 동력으로 '자연과 관광'을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강릉시가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시민 35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강릉시 인식 조사를 한 결과, 강릉시 연상 이미지로 응답자의 78.5%가 '자연·관광'을 꼽았고, 다음으로 음식·문화, 역사·예술을 선택했습니다.
또, 강릉시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는 '자연·관광'이 압도적으로 많았고, 지향해야 할 도시 이미지로는 자연친화적이고 아름다운 도시를 답했습니다.
강릉시가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시민 35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강릉시 인식 조사를 한 결과, 강릉시 연상 이미지로 응답자의 78.5%가 '자연·관광'을 꼽았고, 다음으로 음식·문화, 역사·예술을 선택했습니다.
또, 강릉시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는 '자연·관광'이 압도적으로 많았고, 지향해야 할 도시 이미지로는 자연친화적이고 아름다운 도시를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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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창환 기자 hwan0201@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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