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경남] 국토부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우선 검토”
입력 2020.11.11 (19:22)
수정 2020.11.11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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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가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방안에 대해 전담팀을 꾸려 우선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현미 국토부 장관은 최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에서 거가대교와 같은 지방 민자도로의 통행료 인하를 검토할 전담팀을 국토부 내부에 구성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거가대교의 통행료는 승용차 기준 km당 1,220원으로 전국 유료도로 가운데 가장 비싼 수준이며, 인천대교와 비교해도 4배가 넘습니다.
김현미 국토부 장관은 최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에서 거가대교와 같은 지방 민자도로의 통행료 인하를 검토할 전담팀을 국토부 내부에 구성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거가대교의 통행료는 승용차 기준 km당 1,220원으로 전국 유료도로 가운데 가장 비싼 수준이며, 인천대교와 비교해도 4배가 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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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추린 경남] 국토부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우선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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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11-11 19:22:41
- 수정2020-11-11 20:20:43
국토교통부가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방안에 대해 전담팀을 꾸려 우선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현미 국토부 장관은 최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에서 거가대교와 같은 지방 민자도로의 통행료 인하를 검토할 전담팀을 국토부 내부에 구성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거가대교의 통행료는 승용차 기준 km당 1,220원으로 전국 유료도로 가운데 가장 비싼 수준이며, 인천대교와 비교해도 4배가 넘습니다.
김현미 국토부 장관은 최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에서 거가대교와 같은 지방 민자도로의 통행료 인하를 검토할 전담팀을 국토부 내부에 구성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거가대교의 통행료는 승용차 기준 km당 1,220원으로 전국 유료도로 가운데 가장 비싼 수준이며, 인천대교와 비교해도 4배가 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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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재락 기자 outfocus@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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