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민원서비스 ‘우수’…‘가족친화기관’ 재인증
입력 2020.12.09 (10:16)
수정 2020.12.09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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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군이 올해 행정안전부의 민원서비스 평가에서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평창은 민원실 개선 사업을 통해 마련한 사회적 약자 우선 배려 창구와 직원 휴게실 운영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평창군은 내년에도 민원 서비스 개선을 위해 장애인 주차장을 추가 확보할 계획입니다.
한편, 평창은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기관으로 재인증을 받았습니다.
평창은 민원실 개선 사업을 통해 마련한 사회적 약자 우선 배려 창구와 직원 휴게실 운영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평창군은 내년에도 민원 서비스 개선을 위해 장애인 주차장을 추가 확보할 계획입니다.
한편, 평창은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기관으로 재인증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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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창군, 민원서비스 ‘우수’…‘가족친화기관’ 재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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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12-09 10:16:13
- 수정2020-12-09 10:24:28

평창군이 올해 행정안전부의 민원서비스 평가에서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평창은 민원실 개선 사업을 통해 마련한 사회적 약자 우선 배려 창구와 직원 휴게실 운영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평창군은 내년에도 민원 서비스 개선을 위해 장애인 주차장을 추가 확보할 계획입니다.
한편, 평창은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기관으로 재인증을 받았습니다.
평창은 민원실 개선 사업을 통해 마련한 사회적 약자 우선 배려 창구와 직원 휴게실 운영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평창군은 내년에도 민원 서비스 개선을 위해 장애인 주차장을 추가 확보할 계획입니다.
한편, 평창은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기관으로 재인증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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