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니쥬 데뷔곡, 오리콘 주간차트 1위 재탈환…열풍 지속
입력 2021.01.07 (11:44) 연합뉴스
JYP엔터테인먼트 일본 걸그룹 니쥬(NiziU)의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Step and a step)이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를 재탈환했다.

7일 소속사에 따르면 '스텝 앤드 어 스텝'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집계한 오리콘 최신 주간 싱글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싱글 1위에 오른 뒤 4주 만에 정상을 되찾았다.

니쥬는 프리 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로 현지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이어 지난달 2일 정식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을 발표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데뷔 음반 누적 판매 수는 39만 2천 장을 넘어섰다.

'스텝 앤드 어 스텝'은 일본 현지 롯데제과의 껌 제품 CF, 싱글 음반 수록곡 '조이풀'은 화장품 브랜드 고세(KOSE) 마스카라 광고 음악으로 삽입되며 이목을 끌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니쥬 데뷔곡, 오리콘 주간차트 1위 재탈환…열풍 지속
    • 입력 2021-01-07 11:44:54
    연합뉴스
JYP엔터테인먼트 일본 걸그룹 니쥬(NiziU)의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Step and a step)이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를 재탈환했다.

7일 소속사에 따르면 '스텝 앤드 어 스텝'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집계한 오리콘 최신 주간 싱글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싱글 1위에 오른 뒤 4주 만에 정상을 되찾았다.

니쥬는 프리 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로 현지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이어 지난달 2일 정식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을 발표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데뷔 음반 누적 판매 수는 39만 2천 장을 넘어섰다.

'스텝 앤드 어 스텝'은 일본 현지 롯데제과의 껌 제품 CF, 싱글 음반 수록곡 '조이풀'은 화장품 브랜드 고세(KOSE) 마스카라 광고 음악으로 삽입되며 이목을 끌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