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두번째 11억뷰 뮤직비디오

입력 2021.01.13 (15: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2019년 4월 발표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13일 오후 1시 17분께 유튜브 조회 수 11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24일 10억 뷰를 돌파한 지 약 3개월 만이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11억 뷰를 넘긴 것은 지난해 10월 ‘DNA’에 이어 두 번째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타이틀곡으로, 유명 팝스타 할시(Halsey)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도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연출로 사랑받았다.

억대 조회 수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비롯해 모두 28편이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두번째 11억뷰 뮤직비디오
    • 입력 2021-01-13 15:16:01
    연합뉴스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2019년 4월 발표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13일 오후 1시 17분께 유튜브 조회 수 11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24일 10억 뷰를 돌파한 지 약 3개월 만이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11억 뷰를 넘긴 것은 지난해 10월 ‘DNA’에 이어 두 번째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타이틀곡으로, 유명 팝스타 할시(Halsey)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도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연출로 사랑받았다.

억대 조회 수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비롯해 모두 28편이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