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비대면 민원서비스 이용 증가

입력 2021.01.14 (10:35) 수정 2021.01.14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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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해 대구시의 비대면 민원 서비스 이용량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구시는 민원과 제안 통합 시스템인 ‘두드리소’는 37%, 민원을 자동 상담해주는 ‘뚜봇’ 이용 건수는 12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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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구시 비대면 민원서비스 이용 증가
    • 입력 2021-01-14 10:35:56
    • 수정2021-01-14 11:27:19
    930뉴스(대구)
코로나19로 인해 대구시의 비대면 민원 서비스 이용량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구시는 민원과 제안 통합 시스템인 ‘두드리소’는 37%, 민원을 자동 상담해주는 ‘뚜봇’ 이용 건수는 12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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