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중화권 SNS 마케팅 강화
입력 2021.01.25 (10:10)
수정 2021.01.25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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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가 중화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중화권 SNS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강릉시는 올해 사업비 1억 원을 들여 중국과 동남아에서 주로 사용하는 SNS인 웨이보와 위챗에 시 공식 채널을 만들어 운영합니다.
공식 채널에는 강릉시 시정과 국제대회 소식, 관광과 축제, 먹거리 등 시의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가 담깁니다.
강릉시는 올해 사업비 1억 원을 들여 중국과 동남아에서 주로 사용하는 SNS인 웨이보와 위챗에 시 공식 채널을 만들어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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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릉시, 중화권 SNS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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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1-25 10:10:53
- 수정2021-01-25 10:42:29
강릉시가 중화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중화권 SNS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강릉시는 올해 사업비 1억 원을 들여 중국과 동남아에서 주로 사용하는 SNS인 웨이보와 위챗에 시 공식 채널을 만들어 운영합니다.
공식 채널에는 강릉시 시정과 국제대회 소식, 관광과 축제, 먹거리 등 시의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가 담깁니다.
강릉시는 올해 사업비 1억 원을 들여 중국과 동남아에서 주로 사용하는 SNS인 웨이보와 위챗에 시 공식 채널을 만들어 운영합니다.
공식 채널에는 강릉시 시정과 국제대회 소식, 관광과 축제, 먹거리 등 시의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가 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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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규엽 기자 basic@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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