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강원 학생 학력 격차 심화”

입력 2021.01.30 (21:32) 수정 2021.01.30 (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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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교육연구원이 지난달(12월) 도내 초·중·고 교사와 학생 5천6백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시행한 원격수업을 설문 조사한 결과, 교사 응답자의 68.3%가 코로나19로 학생 간 학력 격차가 심화된다고 응답했습니다.

또 원격수업에 참여한 학생 중 73.3%는 수업에 집중하고 있지만, 12.7%는 수업 내용 이해가 어렵다고 답했습니다.

원격 수업의 문제점은 집중력 저하와 SNS 등을 자주 함, 과제가 많음, 흥미가 떨어짐 순으로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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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19로 강원 학생 학력 격차 심화”
    • 입력 2021-01-30 21:32:10
    • 수정2021-01-30 21:59:28
    뉴스9(춘천)
강원도교육연구원이 지난달(12월) 도내 초·중·고 교사와 학생 5천6백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시행한 원격수업을 설문 조사한 결과, 교사 응답자의 68.3%가 코로나19로 학생 간 학력 격차가 심화된다고 응답했습니다.

또 원격수업에 참여한 학생 중 73.3%는 수업에 집중하고 있지만, 12.7%는 수업 내용 이해가 어렵다고 답했습니다.

원격 수업의 문제점은 집중력 저하와 SNS 등을 자주 함, 과제가 많음, 흥미가 떨어짐 순으로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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