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대구 소비자 상담 건수 감소
입력 2021.02.20 (21:42)
수정 2021.02.20 (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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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대구의 소비자 상담 건수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구시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해 소비자상담센터로 접수된 소비자 상담 현황을 분석한 결과 상담 건수는 3만천2백63건으로 지난해 대비 2.1%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 상담이 가장 많았던 품목은 의류·섬유였고 이동전화 서비스, 헬스장, 투자자문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보건위생용품은 589건이 접수돼 전년 대비 12배 이상 상담이 늘어 상담 증가율 1위를 기록했고 예식 서비스 관련 상담도 10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구시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해 소비자상담센터로 접수된 소비자 상담 현황을 분석한 결과 상담 건수는 3만천2백63건으로 지난해 대비 2.1%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 상담이 가장 많았던 품목은 의류·섬유였고 이동전화 서비스, 헬스장, 투자자문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보건위생용품은 589건이 접수돼 전년 대비 12배 이상 상담이 늘어 상담 증가율 1위를 기록했고 예식 서비스 관련 상담도 10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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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해 대구 소비자 상담 건수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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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2-20 21:42:50
- 수정2021-02-20 21:47:41
지난해 대구의 소비자 상담 건수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구시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해 소비자상담센터로 접수된 소비자 상담 현황을 분석한 결과 상담 건수는 3만천2백63건으로 지난해 대비 2.1%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 상담이 가장 많았던 품목은 의류·섬유였고 이동전화 서비스, 헬스장, 투자자문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보건위생용품은 589건이 접수돼 전년 대비 12배 이상 상담이 늘어 상담 증가율 1위를 기록했고 예식 서비스 관련 상담도 10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구시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해 소비자상담센터로 접수된 소비자 상담 현황을 분석한 결과 상담 건수는 3만천2백63건으로 지난해 대비 2.1%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 상담이 가장 많았던 품목은 의류·섬유였고 이동전화 서비스, 헬스장, 투자자문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보건위생용품은 589건이 접수돼 전년 대비 12배 이상 상담이 늘어 상담 증가율 1위를 기록했고 예식 서비스 관련 상담도 10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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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노 기자 delaro@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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