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SSG구단과 신세계 본업 연결…기억 남는 콘텐츠 만들 것”
입력 2021.03.30 (15:48)
수정 2021.03.30 (15: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를 활용해 유통과 야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롯데그룹보다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정 부회장은 오늘(30일) 새벽 음성기반 사회관계망서비스인 ‘클럽하우스’에 등장해 1시간 가량 야구단 인수에 관해 밝히며 “우리는 구단과 본업을 연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 부회장의 이 같은 발언은 “야구단을 가진 롯데가 본업 등 가치 있는 것들을 서로 연결하지 못한다고 생각했다”고 언급하면서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 부회장은 그러면서 “야구단에 오는 관중은 제가 가진 기업의 고객과 같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기업을 한 번 더 기억에 남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고, 우리 이름을 오르락내리락하게 하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정 부회장은 신세계이마트그룹의 유통 콘텐츠를 야구장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을 전했습니다.그 중 하나로 신세계가 운영 중인 스타벅스 커피를 야구장 내에서 주문하면 앉은 자리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앱을 개발 중이라고 정 부회장은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신세계그룹 제공]
정 부회장은 오늘(30일) 새벽 음성기반 사회관계망서비스인 ‘클럽하우스’에 등장해 1시간 가량 야구단 인수에 관해 밝히며 “우리는 구단과 본업을 연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 부회장의 이 같은 발언은 “야구단을 가진 롯데가 본업 등 가치 있는 것들을 서로 연결하지 못한다고 생각했다”고 언급하면서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 부회장은 그러면서 “야구단에 오는 관중은 제가 가진 기업의 고객과 같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기업을 한 번 더 기억에 남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고, 우리 이름을 오르락내리락하게 하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정 부회장은 신세계이마트그룹의 유통 콘텐츠를 야구장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을 전했습니다.그 중 하나로 신세계가 운영 중인 스타벅스 커피를 야구장 내에서 주문하면 앉은 자리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앱을 개발 중이라고 정 부회장은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신세계그룹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정용진 “SSG구단과 신세계 본업 연결…기억 남는 콘텐츠 만들 것”
-
- 입력 2021-03-30 15:48:24
- 수정2021-03-30 15:57:02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를 활용해 유통과 야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롯데그룹보다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정 부회장은 오늘(30일) 새벽 음성기반 사회관계망서비스인 ‘클럽하우스’에 등장해 1시간 가량 야구단 인수에 관해 밝히며 “우리는 구단과 본업을 연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 부회장의 이 같은 발언은 “야구단을 가진 롯데가 본업 등 가치 있는 것들을 서로 연결하지 못한다고 생각했다”고 언급하면서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 부회장은 그러면서 “야구단에 오는 관중은 제가 가진 기업의 고객과 같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기업을 한 번 더 기억에 남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고, 우리 이름을 오르락내리락하게 하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정 부회장은 신세계이마트그룹의 유통 콘텐츠를 야구장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을 전했습니다.그 중 하나로 신세계가 운영 중인 스타벅스 커피를 야구장 내에서 주문하면 앉은 자리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앱을 개발 중이라고 정 부회장은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신세계그룹 제공]
정 부회장은 오늘(30일) 새벽 음성기반 사회관계망서비스인 ‘클럽하우스’에 등장해 1시간 가량 야구단 인수에 관해 밝히며 “우리는 구단과 본업을 연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 부회장의 이 같은 발언은 “야구단을 가진 롯데가 본업 등 가치 있는 것들을 서로 연결하지 못한다고 생각했다”고 언급하면서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 부회장은 그러면서 “야구단에 오는 관중은 제가 가진 기업의 고객과 같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기업을 한 번 더 기억에 남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고, 우리 이름을 오르락내리락하게 하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정 부회장은 신세계이마트그룹의 유통 콘텐츠를 야구장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을 전했습니다.그 중 하나로 신세계가 운영 중인 스타벅스 커피를 야구장 내에서 주문하면 앉은 자리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앱을 개발 중이라고 정 부회장은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신세계그룹 제공]
-
-
우정화 기자 jhw01@kbs.co.kr
우정화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